[치앙마이 맛집] 화덕피자 (바이핸드피자. By hand pizza.)
본문 바로가기
태국 여행/치앙마이 [치앙마이 맛집] 화덕피자 (바이핸드피자. By hand pizza.) by 치통은괴로워 2023. 3. 30.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치앙마이 화덕피자 맛집

치앙마이 By hand pizza cafe

 

안녕하세요. 치통은 괴로워입니다. (치통은 진짜 괴로워.) 

저는 어딜가나 화덕피자집은 꼭 찾아다닙니다. 너무 마시쨔나아아아 화덕피자 마시짜나아아아.

치앙마이 화덕피자 맛집을 알려 드립니다. 아 동시에 분위기 맛집도 되겠네요!!

저는 계속 올드타운 쪽에 있었어요. 이번에 갔었던 화덕피자집도 올드타운에 있는 곳입니다.

바이핸드피자 입구
바이핸드 화덕피자

상호에서부터 느껴지는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십니까? 엔간히 잘하는 집 아니면 저런 말 못쓰죠. 안 그렇습니까ㅏ?

골목길에 있는데 저렇게 가게 입구에 화덕이 똬악 있습니다. 화덕 너무 이쁘지요ㅠ 화덕에 상호도 이쁘게 넣으셨네요!!

바이핸드화덕화덕에서 구워지는 피자
바이 핸드 화덕피자

장작만 넣어서 화덕열을 올리더라고요. 참나무는 불이 오래가고 향도 나쁘지 않은 편이고 연기도 많이 안 납니다. 

나무가 탄 재를 치워야 하는 귀찮음이 있지만 가스보다는 장점이 더 많은 참나무장작입니다.

바이핸드 내부
바이핸드 내부 모습
바이핸드 메뉴판
바이핸드 피자 메뉴판

메뉴판 보시면 피자만 있습니다. 피자만!! 너무 사랑스럽고, 너무 부러운 피자집입니다. 

저도 화덕피자 집을 차린다면 딱 화덕피자만 팔고 싶습니다. 딱 피자만요. 피자 장인처럼요. 피자 외길러 처럼요.

마르게리따가 우리나라돈으로 6,500원 정도 합니다. 가격 너무 좋지요? 치앙마이에 4일 있는 동안 한 번밖에 안 간

제가 너무 바보 같네요. 후회스럽습니다. 다시 치앙마이를 간다면 매일매일 가서 여러 종류의 피자를 먹고 싶습니다.

저는 셰프 최애 메뉴. 하와이안 피자를 재해석한 Hawaiian Reloaded를 먹어 보았습니다.

파인애플 들어간 피자는 호불호가 있는데 저는 극호입니다. 쥬시함이 좋습니다.

초리조에 생강가루까지 너무 궁금해지더라고요!!

하와이안피자하와이안 피자
바이 핸드 피자

맛있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피자의 생명은 도우라고 생각합니다. 오 살아 숨 쉬는 생명. 오 마이 딜리쎠쓰으 피이짜 아

쭉쭉 치즈가 늘어나는 오븐피자와는 달리 절제된 치즈양과 가짓수가 적은 토핑. 살아 날뛰는 도우.

너무 완벽하고 완벽했습니다. 오 마이 퍼펙트요.

다른 피자들이 당장 궁금해지는 맛이었습니다. 배가 불러 더는 주문 못했습니다. 몸은 큰데 왜 그날은 배가 작았을까요?ㅠ

메뉴판 옆에는 도우 숙성에 대해서 발효에 대해서 설명해 두셨는데 오 마이 인텔리전트.

치앙마이 가신다면 꼭 가시라 두 번 가시라 세 번 가시라 네 번 가시라. 오 마이 여러 번 가시라.

또 진저에일은 왜 그리 잘 만드는지 꼭 꼭 꼭!! 기성품이 아니라 직접 만드는 맛이었어요. 진저에일마저도 완벽했던 

바이핸드 피자 였습니다.

 

바이핸드에서 내모습 ㅋㅋ화덕피자 맛있어.
바이핸드 피자 치앙마이 화덕피자 맛집 

맛도 맛이지만 해가 저물어 갈 때쯤 불어오는 선선한 바람과 여기저기서 들리는 영어들.

오 마이 해피니즈. 

저는 맛을 평가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저 분위기와 그날의 날씨 나의 감정을 기억합니다.

너무 좋았던 화덕피자 맛집이었습니다.

https://www.google.com/maps/place/By+Hand+Pizza+Cafe/@18.8015357,98.9784723,13.88z/data=!4m6!3m5!1s0x30da3abd569908a1:0xab719defd737cfc2!8m2!3d18.7928161!4d98.9911623!16s%2Fg%2F11b6s0bz3p 

 

By Hand Pizza Cafe · 25 Moon Muang Rd Lane 7, Tambon Si Phum,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200 태국

★★★★☆ · 피자 전문점

www.google.com

영업시간 오전 11:00~ 밤 10:30

카드결제가 안됩니다.

저는 오후 5시 즈음 갔는데 조금만 늦었으면 대기할 뻔했습니다. 

시간 눈치게임 잘하셔서 한 번만에 앉으시라.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