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치과 추천] 최원혁 사랑니 치과의원 서면
본문 바로가기
별 일 없이 산다. [부산 치과 추천] 최원혁 사랑니 치과의원 서면 by 치통은괴로워 2023. 4. 2.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사랑니 매복 발치

사랑니 발치 전문 병원

까다로운 사랑니 발치 전문

부산 사랑니 발치 전문 병원

서면 사랑니 발치 전문 병원


치통이 시작된 지 일주일째.
그 사이 치과를 갔었고 사랑니도 하나 뽑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심한 치통에 진통제를 털어 넣으며 견뎠네요ㅠㅠ 다시 치과를 방문했고 다른
사랑니 문제인걸로 확인됐고 까다롭게 난 거라 대학병원이나 사랑니만 전문적으로 발치하는 병원을 추천해 주셨어요.
그래서 추천받은 최원혁 사랑니 치과의원 서면. 이름에서부터 느껴지는 사랑니 전문 병원이었습니다.

치통 겪어 보셔서 아시죠? 진짜 괴로워요ㅠㅠ

최원혁 사랑니 전문병원 서면 프론트
프론트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지 무척이나 깨끗했습니다.

병원 내부 병원 내부
최원벽 사랑니 전문병원 내부

당일 예약은 안된다 하더라고요. 하지만 사정사정 빌고빌어서 (치통이 너무 고통스러웠기에) 부탁드렸습니다.
감사하게도 오후 늦게 예약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부산대학병원에서 사랑니만 전문적으로 발치하셨던 의사 선생님 이셨고 이번에 개원하신 거 같았어요.
일단 신뢰 갑니다 ㅠㅠ 어서 치통에서 구해주소서 ㅠㅠ
먼저 사진찍구요. 

치아 엑스레이 사진
엑스레이 사진

저기 오른쪽 검은 부분 보이시나요? 저 부분이 염증이래요ㅠㅠ 치통의 원인이 저 염증인데 저 염증을 없애려면

옆에 있는 사랑니를 뽑아햐 한답니다. 하지만 보이시나요? 사랑니와 사랑니 옆 치아 뿌리가 붙어있는 것을요?

원장님께서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을 잘해 주셨습니다. 나중에 일어날 부작용까지도 찬찬히 말씀해 주셨어요.

겁이 났어요ㅠㅠ 그래도 해야만 하기에 사랑니를 발치하기러 했습니다. 

뿌리가 붙어 있어서 엄청 어려웠어요. 원장님도 저도요. 염증이 있어 마취약이 잘 퍼지지 않아 계속해서 마취주사를 놓고

이렇게 저렇게 요롷게 깨부수어 가며 뽑아냈습니다.

아플 것이다, 소리가 날거니 놀라지 말아라, 아프냐?, 괜찮냐?, 세심하게 체크해 주셨습니다.

만족스럽게 사랑니를 발치했습니다. 원장님이 참 친절하셨어요.

발치를 시작하기 전 사랑니 발치한 곳에 지혈제를 넣으면 확실한 지혈 효과가 있고 잇몸이 아무는데 도움이 된다고 추천해 주셨어요.

선택은 자유입니다. 사랑니에는 4개의 지혈제가 들어가며 한 개당 25,000원이었습니다.

살짝 부담되는 금액이지만 일전에 사랑니 뽑았을 때는 지혈하는데 한참 걸렸기에 지혈제를 사용하기러 했습니다.

진료비는 160,900원 나왔어요. 지혈제 10만 원 나머지는 사진 찍는 비용과 진료비였던거 같아요.

집에 돌아와 알아보니 지혈제가 종류가 많은데 가격도 조금씩 차이가 있었어요.

최원혁 사랑니 병원 지혈제는 사실 조금 비싼 편이긴 했습니다. 하지만 좋을 거란 믿음을 가지고 ㅋㅋㅋㅋㅋ

지금 발치하고 5시간이 지났네요. 지혈은 잘되었고 주신 얼음팩으로 찜질도 잘하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떡도 챙겨 주셨는데 지혈 다 한 후에 아이스크림과 떡 먹으니 궁합이 찰떡이네요 ㅋㅋ

혹시나 아플까 봐 주신 약도 잘 먹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아프지 않고 느낌이 좋습니다. 

사랑니 때문에 고통받으시는 분들 어서어서 최원혁 사랑니 전문 병원으로 가시라가시라 어서 뽑으시라.

치통 없는 세상에서 사시라.

 암튼 가네 치통은 정말 고통스럽다.

사랑니 발치는 꼭 전문 병원에서 하시라. 

그전 병원에서는 엑스레이 찍었는데 염증도 못 찾으셨거든요ㅠㅠ

모두들 사랑니 발치 하셔서 고통 없는 세상에서 사시라고 말씀드리며 위치 보시죠.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289742580?lng=129.0564371&lat=35.1579191&placePath=%2Fhome%3Fentry=plt&c=15,0,0,0,dh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주차는 영광도서주차장에 했었고 1시간 30분 지원받았습니다.

꼭 예약하고 가시라.

엔간하면 지혈제 하시라.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