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파람 1등급 대용량 산업용 제습기
본문 바로가기
이런 저런 정보 이파람 1등급 대용량 산업용 제습기 by 치통은괴로워 2023. 4. 6.
728x90
반응형
SMALL

산업용 제습기 추천

코스트코 몰 추천

 

안녕하세요. 치통은 괴로워입니다. 오늘은 봄비가 막막 내리네요.

제가 일하고 있는 작업실은 지하에요. 습기에 취약하죠.

생각만 하고 고민만 하고 있다가 비가 오니 아차 싶어 오늘 제습기를 구매했습니다.

산업용 제습기를 만드는 회사는 여러 군데가 있는데요. 저는 이파람이라는 회사 제습기를 구매하려고

여기저기 알아봤어요.

제가 사려는 제습기 모델은 EPD-AM39SP 입니다.

최대제습면적: 198㎡ -약 60평 정도 되구요.

1등급입니다.

코스트코 몰 산업용 제습기 할인
코스트코 몰 산업용 제습기 할인

때마침 코스트코 몰에서 무려 8만 원이나 할인을 해주고 있네요.

모델명 다시 한번 더 꼼꼼하게 확인하고 구매해 보겠습니다.

이파람 산업용 제습기
이파람 산업용 제습기 설명
코스트코 몰 결제
코스트코 몰 결제

아주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배송도 평균 2일 정도라니 내일이나 모레쯤 오겠죠? 

코스트코 몰에서 4월 16일까지 할인 행사 진행하고 있으니 산업용 제습기 필요 하셨던 분들

꼭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세요.

제습기 사용후기는 나중에 또 올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