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동 맛집] -치코(멕시코요리-타코,퀘사디아)
본문 바로가기
서울 갔다가. [양재동 맛집] -치코(멕시코요리-타코,퀘사디아) by 치통은괴로워 2023. 4. 5.
728x90
반응형
SMALL

양재동 맛집 추천

서초구 맛집 추천

치코 입구
치코 입구

네비게이션은 목적지에 도착했다고 하는데 도통 찾을 수가 없었다.

골목 저쪽 끝까지 갔다가 여기 골목 끝까지 갔다가 여기 갔다가 저기 갔다가 어디지 어디지? 여러 번  요리보고 조리보고

 찾았네요. 찾기 쪼꼼 힘들었어요.  하하하

다시보니 입구에서부터 풍겨지는 멕시코 느낌이 있었는데 제가 못 알아차렸네요. 

지하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치코 입구 지하치코 입구 지하
치코 입구 지하
치코 지하치코 화장실
치코 지하 입구

소소하지만 멕시코 느낌이 제법 나는 치코로 내려가는 계단입니다.

저희가 입장하고 난 뒤부터 줄줄이 손님들이 들어오셨지만 저희가 마지막 테이블의 주인공이었습니다.

테이블이 5~6개 정도 있었을까요? 기억이 잘 나질 않네요. 테이블 수가 적었어요.

뒤에 많이들 오셨어요 정말. 눈치게임 꼭 성공하세요!!

치코 메뉴판치코 메뉴판
치코 메뉴판

메뉴는 간단합니다. 타코, 퀘사디아, 보울 샐러드 이렇게 3가지 메인과 사이드로 나쵸, 감튀 등이 있습니다.

저희는 돼지고기 타코, 양고기 퀘사디아, 비프칠리 감자튀김, 콰카몰레, 자몽주스, 망고주스를 주문했습니다.

치코 셀프바
치코 셀프바

사장님 혼자서 만드시고 서빙하셔요. 저는 카운터 가서 직접 주문했습니다.

주방 옆에는 조그마한 셀프바가 있구요. 코인 물티슈, 앞접시, 수저류가 있습니다.

코인 물티슈에 물 넣어서 들고 가세용.

자몽쥬스, 망고쥬스
망고쥬스, 자몽쥬스

차가 없었다면 데낄라도 한잔 했을 텐데요 맞지요?

4,000원에 만족스러운 주스였습니다. 하하하

테이블도 신경 쓰신 모습 보이시나요? 치코~

돼지고기 타코양고기 퀘사디아비프 칠리 감자튀김
타코, 퀘사디아, 비프칠리감자튀김, 과콰몰레

타코 또띠아가 특별합니다. 또띠아가 조금 도톰합니다. 

살사 소스, 고수, 돼지고기, 과콰몰레가 조화롭게 올려져 있습니다.

돼지고기는 정말 맛있게 조리하셔서 부드러웠습니다.

라임도 함께 주셔서 곁들여서 잘 먹었네요. 또띠아가 도톰한데 저는 좋았어요. 시중에서 이런 도톰한 또띠아를 못 먹어 봐서 새롭긴 했어요.

나중에 사장님께 여쭤보니 타코에 쓰이는 또띠아는 직접 만든다고 하셨어요.  

양고기 퀘사디아도 맛있었어요. 아무튼 여기 사장님 고기 조리 잘하십니다.

살사소스와, 사워크림도 함께 나오니 같이 곁들여 드시면 맛이 좋아요!!

아보카도를 좋아하니 과콰몰레도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비프칠리 감자튀김은 레귤러컷 감자튀김에 비프칠리소스를 곁들인 것인데.

비프칠리소스는 자극적이지 않고 괜찮았습니다.

두 명이서 배부르게 먹었네요.

치코 내부치코 내부치코 내부
치코 내부

무척이나 이국적인 인테리어라 마치 멕시코에 있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어디서 저런 소품들을 다 들고 오셨을까요?

재밌는 공간이었고 맛있는 공간이었습니다.

https://www.google.com/maps/place/%EC%B9%98%EC%BD%94/data=!3m1!4b1!4m6!3m5!1s0x357ca6b54cdf3301:0x812b13e17d15d82d!8m2!3d37.4799244!4d127.0400974!16s%2Fg%2F11c5t0zk84

 

치코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동 남부순환로356길 121

★★★★☆ · 멕시코 음식점

www.google.com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입니다.

주차는 없구요.

6인이상은 입장 불가입니다.

월, 화 정기휴무

728x90
반응형
LIST

댓글